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 업체 대출 후기 국내 유명업체 총정리 주의사항 업체별

by 부동산정보센터 2023. 5. 27.
반응형

대부 업체 대출 후기 국내 유명업체 총정리 업체별 주의사항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시중 금리가 대폭 상승하여 저신용, 저소득 취약 차주들은 은행권 대출이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당장 50만원이 필요한데 모든 은행권에서 대출이 안된다면 얼마나 막막할까요. 이런 경우 마지막 보루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대부업체 입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대출세상 후기 및 이용방법, 상품설명

✔ 대출스타 후기 및 이용방법, 상품설명

✔ 대출나라 대출 후기 | 대출나라 월변 | 이용방법 상품설명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사실 대부업체를 되도록이면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어떤 누가 은행권 대출이 아닌 대부업체를 이용하고 싶어할까요.

누구나 다 아는 상식이지만 인생을 살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최후의 수단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찾아오기도 할 텐데요. 물론 그런 상황이 안생기는 것이 베스트겠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 어쩔 수 없이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안전하게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 업체 대출후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스타 후기 및 이용방법, 상품설명(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저신용자대출, 연체자대출, 급전대출, 소액대출)
대출스타 후기 및 이용방법, 상품설명(무직자대출, 주부대출, 저신용자대출, 연체자대출, 급전대출, 소액대출)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만약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모든 대출이 거절 당한 경우라면 대부업체를 통해서라도 급전을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장단점

 

대부업체여도 잘 이용한다면 급한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식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한다면 고금리지만 법정최고금리를 초과하지 않고 급한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법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협박이나 폭행과 같은 불법추심행위 혹은 법정최고금리는 초과하는 과도한 금리를 요구하는 등 위험한 상황에 쳐하실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의 장단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장점

  • 대출 자격이 까다롭지 않아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하다
  • 대출 승인 속도가 빠른편이라 급전이 필요한 경우 용이하다
  • 1,2금융권에서 대출이 거절된 경우라도 이용할 수 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단점

  • 고금리 대출이기에 이자 부담이 크다
  • 신용등급에 큰 악영향을 줄 수 있다
  • 추후 1금융권, 2금융권 대출이 어려울 수 있다

👇 대부 업체 대출후기 장단점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 업체 대출 시 주의사항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대부업체를 이용하시기 전에는 금융감독원 등록대부업체 조회를 통해 정식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확인해셔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러시앤캐시나 산와머니 같이 규모가 큰 업체를 선택하시는 것이 안전한 방법입니다. 또한 여러 대부업체 대출들을 비교해보신 후 조금이라도 낮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불법 채권추심 행위 적극 신고 : 금융감독원 불법 사금융 신고센터 (국번없이 1332)
  • ‘등록대부업체 조회’를 통해 정식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기
  • 법정 최고 금리 확인 : 연 20%를 초과하는 경우 불법대부업체
  • 대부업체 이용자는 대출중개 수수료를 지급할 필요가 없음
  • 대출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도 상환 가능 확인하기

👇대부 업체 대출 시 주의사항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총정리

대부 업체 대출 후기 – 대출중개사이트를 활용해라

직접 대부업체를 고르기 힘든 경우 대출나라, 대출몽과 같은 대출 중개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대출중개사이트에선 불법대부업체를 거를 수 있도록 대부업체의 대부등록번호, 업체명, 사업지주소, 대표자 번호 등 대부업체 정보를 자세하게 공개하고 있는데요.

등록된 대부업체 정보는 금융감독원 등록대부업체 조회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직접 발품을 팔아 대부업체를 선정하는 것보다 좀 더 안전한 방법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 우수 대부업체 이용하기

국내에는 수많은 대부업체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금융당국이 선정한 우수 대부업체들이 있습니다. 우수 대부업자의 요건으로는 저신용자 개인 신용대출이 100억원 이상 또는 대출 잔액 대비 비중이 70% 이상 등 요건을 충족해야 금융위로 부터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로 선정 받을 수 있는데요.

금융감독원이 선정한 만큼 믿을 수 있는 업체들 인데요. 이러한 대형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불법 추심이나, 고법정 최고 금리를 초과하는 등의 사금융 대출 사기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 불법대부업체가 여전히 많다

미등록 대부업체, 불법 고금리 대출, 채권추심, 불법 대부광고 피해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는 것이 현실입니다. 고금리에 대출 문턱이 높아지고 채무 상환 부담이 커지면서 불법 사금융 피해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불법채심추권과 같은 불법 사금융 피해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특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사채업자에게 장기간 협박을 당하고 있다면 무료 법률 지원인 ‘채무자대리인 지원’을 신청하여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총정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업체별 주의사항

국내 유명대부업체 중 금융감독원이 선정한 우수 대부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신용자도 대출 가능 승인율이 높으며, 정식으로 등록되어 정부의 관리 감독을 받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한 대부업체 인데요.

대부업체를 이용하실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아래 우수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내 유명 대부업체 총정리

  1. 아프로파이낸셜대부
  2. 산와머니
  3. 리드코프
  4. 미즈사랑
  5. 웰컴크레디라인대부
  6. 바로크레딧대부
  7. 태강대부
  8. 콜렉트대부
  9. 유매캐피탈대부

👇국내 유명 대부업체 총정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업체 관련 인기글

자주 묻는 질문(FAQ)

Q1. 대부 업체 대출 후기 장점은?

A1. 대출 자격이 까다롭지 않아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하다, 대출 승인 속도가 빠른편이라 급전이 필요한 경우 용이하다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대부 업체 대출 후기 단점은?

A2. 고금리 대출이기에 이자 부담이 크다, 신용등급에 큰 악영향을 줄 수 있다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대부 업체 대출 시 주의사항은?

A3.등록대부업체 조회’를 통해 정식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기, 법정 최고 금리 확인하기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출처 :

대부 업체 대출 후기 국내 유명업체 총정리 업체별 주의사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