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및 다시보기

by 부동산정보센터 2021. 7. 10.
반응형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및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근래의 가장 빅매치인 맥그리거와 포이리에의 경기가 11일 일요일 열립니다. 

무료 중계로 꼭 빅매치를 놓치지 말고 즐거운 경기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바로 가기 >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일단 이번 경기는 위의 일정으로 UFC코리아에서는 유료로 실시간 중계를 진행합니다. 또한 스포츠전문 케이블 채널인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 됩니다. 하지만 이는 유료 실시간 중계이고 무료로 실시간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스포티비에서 한달만 무료로 보고 2달째부터는 돈을 내는 요금제가 있었는데 없어져서 조금 아쉽네요. 다양한 해외 중계 사이트가 있으니까 검색해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킹콩티비, 블랙티비, 쌈독티비, 콕티비, 굿라이브티비 등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출처 : https://naver-me.com/%eb%a7%a5%ea%b7%b8%eb%a6%ac%ea%b1%b0-%ed%8f%ac%ec%9d%b4%eb%a6%ac%ec%97%90-3%ec%b0%a8%ec%a0%84/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및 재방송 좌표 - 금융소비자뉴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무료 중계 및 재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립니다. 근래의 가장 빅매치인 맥그리거와 포이리에의 경기가 11일 일요일 열립니다. 무료 중계로 꼭 빅매치를 놓치

naver-m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