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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실비청구 상담원연결 콜센터 내선번호 | 다이렉트 방법 보험금 청구

by 부동산정보센터 2023. 5.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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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실비청구 상담원연결 콜센터 내선번호 |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방법 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는 보험 가입, 변경, 해지,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실비청구 상담원연결 콜센터 내선번호,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생명 통합고객센터에서는 보험상품 문의, 보험료 납입, 보험금 청구, 계약 변경 및 해지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삼성생명 통합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 1588-3114입니다.

1588-3114로 전화하시면 자동차보험, 질병/상해/화재보험, 대출, 증명서발급 등 보험 관련해서 다양한 업무를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리스트

  • 국내: 1588-3114
  • 해외:  +82-2-900-3114
  • 대출 상담 :1577-7272,1599-9800 
  • 퇴직연금 상담 : 1588-3115 
  • 사고보험금 상담 : 1577-4118 
  • 다이렉트보험 상담 : 080-789-3300 
  • 장애인 전용 :1899-3311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시간  

  • 상담사 연결 : 평일 09:00 ~ 18:00(주말, 공휴일 제외) 
  • ARS 서비스 : 08:00 ~ 23:30(365일) 
  • 보험료 납입사항 조회는 24시간 가능
  • 상담원 서비스시간 이외에는 보험료 즉시 납부, FAX를 통한 발급서비스 제공
  • 정보보호를 위해 보험료 납입관련 조회 시 등록된 전화번호 확인 후 이용 가능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요금

  • 일반전화 : 3분당 39원 부과(시내요금) 
  • 휴대폰/인터넷전화 :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으로 부과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보험금 청구서류 | 치아보험 청구서류 | 해지 방법 | 레진 임플란트 크라운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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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객센터 실비청구 상담원연결 콜센터 내선번호

 

삼성생명 고객센터의 대표 1588-3114로 전화하시면 누르는 ARS나 보이는 ARS를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담원과 직접 연결되고 싶으시다면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삼성생명 고객센터로 전화하셨을 때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 ARS 안내에 따라서 자신의 상담 목적에 맞는 번호를 누르세요. 예를 들어 보험료 납입 및 가상계좌 문의를 원하시면 1번, 사고보험금 문의를 원하시면 3번을 누르세요. 
  • 상담원과 연결되기 전에 본인 인증을 해야 할 수 있어요. 이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나 계약번호를 입력하거나 음성 인식을 통해 본인임을 증명하세요. 
  • 상담원과 연결되면 자신의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친절하게 말씀하세요. 상담원은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해드릴 거예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방법

 

삼성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방법

콜센터 접수

보험금 청구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 대표 콜센터 : 1588-3114(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 1577-4118(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8:00) 
  • 접수방법 : 보험금 청구서와 동의서는 상담사와 전화(녹취)로 진행가능하며,병원서류 등 구비서류는 접수후 3영업일 내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URL로 첨부 
  • 콜센터 접수가능대상 : 피보험자 = 상해시 수익자 = 본인명의 휴대폰사용자 , 500만원이하 보험금(단,사망,장해,진단보험금은 제외) 
  • 이용시간 : 평일 09:00 ~ 18:00(주말, 공휴일 제외) 

PC/모바일 접수 

삼성생명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접속방법 

  • PC www.samsunglife.com 
  • 모바일 m.samsunglife.com 
  • APP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를 통해 ‘삼성생명앱’ 다운로드 
  • 이용시간: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방문/우편/fax접수 

삼성생명 플라자를 직접 방문하시거나, 우편/fax 발송을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대표콜센터 또는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고객센터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서류

보험금 청구서류는 보험종류와 사고유형에 따라 다르므로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통 기본서류

  • 보험금 청구서 : 개인(신용)정보 처리 동의서, 고객거래확인정보, 계좌번호 포함
  • 신분증 사본 : 주민등록증(앞면), 운전면허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등
  • 재해로 청구하는 경우 재해입증 서류 필요(사고내용이 기재된 진료차트 등) 

공통 추가서류(필요 시)

  • 미성년자 혹은 종피보험자 : 가족관계확인서류(배우자·자녀 등의 보장상품, 수익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등) 예)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상세), 혼인관계증명서(상세), 주민등록등본 등
  • 대리인 청구 시 : 위임장 및 보험금청구권자의 인감증명서(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 재해사고시 :
    • 1. 교통사고 : 공공기관(경찰서, 소방서 등), 자동차보험사 교통사고사실 확인원
    • 2. 교통사고 이외 재해사고
    • – 산업재해 : 산업재해처리내역서 또는 보험급여지급확인서
    • – 군인재해사고 : 공무상병인증서
    • – 의료사고 등 법원분쟁 : 법원판결문
    • – 기타 : 공공기관(경찰서, 소방서 등) 사고사실확인서
    • 3. 확인서류발급불가시 : 사고내용이 기재된 진료차트 등

보험금 청구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출처 :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실비청구 상담원연결 콜센터 내선번호 | 다이렉트 보험금 청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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