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이륜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시간 사고접수 긴급출동 오토바이

by 부동산정보센터 2023. 5. 24.
반응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시간 사고접수 긴급출동 오토바이 이륜차보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운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법적으로 규정되어 있는 것이 바로 자동차 보험입니다.

이는 운전자가 아니라, 잠재적으로 발생할 수도 있는 자동차 사고에 대하여 사고의 피해자가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최소한의 법적 안전장치입니다.

집안의 가장만이 자동차를 소유했던 과거와는 달리 요즘은 여성의 사회 진출이 필수가 되면서 자동차의 수도 많아지고, 한 가정에 자동차가 두, 세대씩 있는 곳도 많습니다.

매 해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보험, 굳이 사고로 인한 할증이 아니라 하더라도 보험료는 해마다 오르면서 서민들의 부담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보험사와 보험가입자 사이의 중개인인 ‘보험설계사’가 쏙 빠진 다이렉트 보험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그런 이유로 같은 회사, 같은 상품임에도 저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시간

 

아마 삼성화재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보험회사 중의 한 곳이라는 것에 이의를 제기할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덩치가 큰 회사라고 내 차가 일으키는 모든 것을 척척박사처럼 알아서 해결해 주지는 않습니다.

가전제품을 사면 사용 설명서는 꼭 따로 챙겨두고 종종 꺼내 보듯, 보험을 가입했다면 당연히 내 보험사의 고객센터 전화 번호 정도는 반드시 전화기 안에 저장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고객센터의 전화 번호 및 운영시간은 서비스 별로 다음과 같습니다.

사고접수, 긴급 출동 1588-5114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
운전자보험 교통사고 안심상담 1566-9875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 2023년 2월 이후 가입고객 대상
해외 거주 고객 전용 번호 82-2-2119-2000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 한국 시간 기준
청각장애인 전용 번호 070-7451-9800
070-7451-9810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삼성화재 다이렉트 보험상담 1577-3339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1600-5008 평일 9시 ~ 18시
(토요일, 공휴일 휴무)
수신거부 전화 (무료 ARS) 080-679-0001 365일 24시간 서비스 운영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 직접 비교 후기 보험료 저렴한 곳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사이트 직접 비교 후기 보험료 저렴한 곳 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란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직접 보험사와 계약하는 자동차보험입니다.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일반 자동차보험보다 보험료가 저렴하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보험사마다 다른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비교견적이 가능해서 인기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 글에서는 다이렉트 … Read more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사고접수 긴급출동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사고접수, 긴급출동 ARS 1588-5114는 기본적으로 365일 24시간 운영을 하지만,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은 평일 9시 부터 18시까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사고가 나지 않으면 가장 좋겠지만, 일단 사고가 발생했을 시에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 접수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사고접수, 긴급출동 ARS 번호인 1588-5114 로 전화를 겁니다.
  2. 자동차 사고접수 : 단축번호 1번
  3.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단축번호 2번
  4.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 단축번호 4번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긴급출동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오토바이 이륜차보험

 

흔히 오토바이는 보험을 들지 않고 타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의무보험은 운행자가 아닌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의 피해자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오토바이라고 해도 의무보험에 가입하지 않으면 과태료 부과의 대상이 됩니다. 오토바이의 의무보험 미가입은 불법이라는 뜻입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오토바이, 즉 이륜자동차 보험은 ‘대인배상Ⅰ 및 대물배상 2천만원’을 보장하고 있으며, 전화 가입과 인터넷 가입의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화 및 인터넷 가입의 차이점과 보장 내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전화 가입 인터넷 가입
차이점 삼성화재 이륜자동차 보험의 오프라인 경로 가입보다 평균 14.6% 저렴한 보험료 삼성화재 이륜자동차 보험의 오프라인 경로 가입보다 평균 20.7% 저렴한 보험료
보장 내용 대인 다른 사람에게 상해, 사망 등 손해를 입힌 경우 보상
– 사망 : 2천만 원 ~ 1억 5천만 원
– 후유장애 :1천만 원 ~ 1억 5천만 원
– 부상 : 50만 원 ~ 3천만 원
대물 다른 사람의 자동차나 재물에 손해를 입힌 경우 보상
– 최소 2천만 원 이상을 반드시 가입해야 합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이륜자동차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관련 인기글

자주 묻는 질문(FAQ)

Q1. 삼성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사고접수 및 긴급 출동 ARS 번호는?

A1. 1588-5114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사고 접수 방법은?

A2. 1588-5114 로 전화를 한 뒤 연결되면 1을 누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자동차보험의 온라인 신청과 오프라인 신청의 가격 차이는?

A3. 같은 상품이지만 온라인 신청이 오프라인 신청 보다 20.7% 더 저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출처 :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영업시간 사고접수 긴급출동 오토바이 이륜차보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