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by 부동산정보센터 2021. 11. 3.
반응형

서산 가볼만한 곳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서산은 아름다운 관광 명소가 많아 한 번 가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여행지인데요. 서산 가볼만한 곳 10 군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서산 뿐만아니라 제주 가볼만한 곳, 서울 가볼만한 곳 등도 알아보세요.

 

서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해미읍성

서산 가볼만한 곳 1번째는 해미읍성입니다. 해미읍성은 가장 잘 보존된 조선시대 대표 읍성이자 전국 최대 규모의 성지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의 발길이 모여드는 곳, 프란체스코 교황의 방문을 계기로 세계적 관광명소로 거듭난 서산 제1경 해미읍성입니다.

특히 해미읍성 역사체험 축제엔 나흘간 무려 30만명이나 넘는 관광객들이 이곳 해미읍성을 찾았다고 하네요. 다양한 민속놀이와 옛 선조들의 생활상, 그리고 순교자들의 발자취를 그대로 체험할수 있는 해미읍성을 방문해보세요.

– 출처 : 서산시 문화관광

해미읍성 정보 자세히 보기

간월암

서산 가볼만한 곳 2번째는 간월암입니다.

“저녁 노을 빛이 바다까지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간월암은 바닷물이 밀려들어오면 심이 되고, 빠져나가면 다시 뭍이 되는 신기한 곳이예요.

이곳은 조선태조 이성계의 왕사 무학대사가 창건, 송만공 대사가 중건했다고 알려집니다. 바다와 어우러져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작품이 되는 간월암 앞마당에는 200년 된 사철나무가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수피에 오랜 세월의 흔적을 담은 고즈넉한 나무아래에서 잠시 쉬어가는 건 어떠세요?”

– 출처 : 서산시 문화관광

간월암 정보 자세히 보기

개심사

서산 가볼만한 곳 3번째는 개심사입니다.

아름다운 산길과 계곡, 그리고 나무그늘이 짙게 드리워진 돌계단을 따라 올르다보면 서산 제4경 개심사가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개심사는 운산면 신창리에 위치한 충남 4대 사찰중의 하나로써 백제 의자왕 14년인 654년에 혜감국사가 창건하여 고려 충정왕 2년인 1350년에 처능대사에 의하여 중수되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충청남도가 자랑하는 4대 사찰 중에 하나인 개심사는 4계절 아름다운 경관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곳인데요. 마음을 여는 절 개심사에서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하며 속세의 시름을 잠시 잊어보세요.

– 출처 : 서산시 문화관광

개심사 정보 자세히 보기

서산 용현리 마애여래삼존상

지친일상을 위로받고 싶을때가 있으신가요? 바로 그럴때 서산2경 서산용현리마애여래삼존상을 찾아보세요. 얼굴 가득 자애로운 미소를 띈 마애불이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아주실껍니다.

백제의 미소란 별칭으로도 잘 알려진 국보제84호 서산용현리마애여래삼존상은 보는사람의 각도, 마음상태 그리고 햇빛이 비치는 시각에 따라서 부처님의 미소도 각기 다르게 보인다고 하는데요.

백제인의 온화하면서도 낭만적인 기질과 빛과의 조화를 신비롭게 담아내 우리나라 마애불중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마애불의 행복한 미소를 따라 여러분도 행복해 지세요.

– 출처 : 서산시 문화관광

서산 용현리 마애여래삼존상 정보 자세히 보기

팔봉산

전국적으로 불고있는 등산열풍. 하지만 아직도 산에 오를 엄두를 못내고 계세요? 그렇다면 서산제5경 팔봉산에서 시작해보세요.

해발362m 비교적 나지막한 산이지만 울창한 소나무숲과 아기자기한 코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입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경치와 한눈에 들어오는 서해안 절경은 전국각지의 수많은 관광객을 불러 모으고 있죠.

하늘과 바다사이의 여덟 봉우리, 팔봉산에서 기암괴석들과 수채화 같은 서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지루할 틈없는 등산로를 함께 밟아보세요.

– 출처 : 서산시 문화관광

팔봉산 정보 자세히 보기

 

-출처 : https://www.camp-gazua.com/%ec%84%9c%ec%82%b0-%ea%b0%80%eb%b3%bc%eb%a7%8c%ed%95%9c-%ea%b3%b3/

 

서산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해미읍성 | 간월암 | 개심사

서산 가볼만한 곳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서산은 아름다운 관광 명소가 많아 한 번 가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여행지인데요. 서산 가볼만한 곳 10 군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서산 뿐만아니라 제

www.camp-gazu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