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8 디자인 루머 스펙 혈당 가격 프로 에르메스 출시일 사전예약

by 부동산정보센터 2022. 8. 7.
반응형

애플워치8 디자인 루머 스펙 가격 혈당 프로 에르메스 출시일 사전예약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계라는 물건에 다양한 애플의 핵심기술들을 집대성하여 만든 새로운 시도로 애플의 다양한 기기들과 연동이 되며 휴대성이 뛰어난 시계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지금의 애플워치가 8세대가 나올것으로 전망되며 그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과 루머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8 디자인 스펙 가격

 

 

 

▲ 애플 공식홈페이지 이미지입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애플시리즈의 특징으로 2~3세대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하는것으로 보아 이번에도 전작인 애플워치7 디자인에서 크게 변화가 없을것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예상합니다.

허나 조금의 긍정적인 소식으로는 베젤부분이 얇아지면서 더욱 큰 화면과 스피커의 변화로 인한 음량의 크기도 더욱 커질수 있다는 소식이 있어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스펙 으로는 S8칩셋 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이 되며 전작 애플워치7 에서 s7의 칩셋으로 워치6의 칩에서 cpu 성능개선이 적었던 부분이 이번에 개선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작인 애플워치 7에 들어간 램은 1GB LPDDR SDRAM, 32GB 내장 메모리가 들어갔고 이번 시리즈에서도 변함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워치 가격 은 일반형 399 달러 (환율 변동성에 따라 다르지만 약 50만원) 로 전작과 같은 가격대로 전망되며 다만 보급형, 고급형 의 경우에는 다른 가격대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작과 비슷하게 나온다고 할때 애플워치 7 의 가격은 공식홈페이지 기준

  • 499,000원 에서 최대 1059,000원 까지 다양한 모델과 디자인들의 옵션이 있습니다. (에르메스 에디션 제외 공식 홈페이지 최소 최대 가격입니다.)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람

 

애플제품 어떤 제품이든지 사전예약 시 할인율이 가장 큽니다.

올해 출시예정인 애플 제품 뿐 만 아니라 앞으로 진행될 모든 애플 제품에 대해 사전예약 시 구매링크를 알람으로 보내드립니다.

새로운 아이폰 14 사전예약, 맥북프로 사전예약 뿐 만 아니라 아이패드 사전예약, 에어팟 사전예약까지 앞으로 출시될 모든 애플 신제품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하기 30분전에 정확히 알람하겠습니다.

사전예약 할인혜택 등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람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람

출처 :

애플워치8 디자인 루머 스펙 가격 혈당 프로 에르메스 출시일 사전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