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8 색상 인기 컬러 그린, 레드, 블루,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실버그래파이트, 골드 티타늄,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by 부동산정보센터 2022. 8. 7.
반응형

애플워치8 색상 인기 컬러 그린, 레드, 블루,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실버그래파이트, 골드 티타늄,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계라는 물건에 다양한 애플의 핵심기술들을 집대성하여 만든 새로운 시도로 애플의 다양한 기기들과 연동이 되며 휴대성이 뛰어난 시계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지금의 애플워치가 8세대가 나올것으로 전망되며 사랑받는 비결의 중심인 색상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8 색상 인기 컬러 그린, 레드, 블루

 

 

 

▲ 애플 공식홈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애플워치는 3가지 소재와 두가지 사이즈로 구성이 되있습니다.

  • 41mm, 45mm
  • 알리미늄, 스테인리스, 티타늄

이런 소재에 따라서 여러가지 색상들이 따로 존재하는데요. 전작 7 시리즈에서의 사이즈를 그대로 가져올것으로 예상이 되며 소재역시 변하지 않을것으로 보아전작에서 의 느낌을 비교하여 앞으로 나올 8 시리즈의 선택을 미리 필요한 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중 단연코 우리가 가벼운 가격으로 많이 살수 있는 티셔츠와 다르게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 애플와치 기기에서 소재도 다르고 그에 대한 색상 역시 다양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정보를 알고 고르는게 중요합니다.

우선 그린, 레드 ,블루 는 알루미늄 소재에 있는 색상으로 알루미늄의 특징은 운동과 캐쥬얼한 느낌에 잘어울리며 가벼워서 활동성있는 생활에 어울리는 소재이며 레드, 블루는 전작에 새로 등장한 색상이지만 굉장히 튀는 색을 본따왔기에 호불호가 갈리는 색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린 또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기로 유명하며 취향차이가 심하게 난다고 합니다.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람

 

애플제품 어떤 제품이든지 사전예약 시 할인율이 가장 큽니다.

올해 출시예정인 애플 제품 뿐 만 아니라 앞으로 진행될 모든 애플 제품에 대해 사전예약 시 구매링크를 알람으로 보내드립니다.

새로운 아이폰 14 사전예약, 맥북프로 사전예약 뿐 만 아니라 아이패드 사전예약, 에어팟 사전예약까지 앞으로 출시될 모든 애플 신제품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하기 30분전에 정확히 알람하겠습니다.

사전예약 할인혜택 등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람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애플제품 사전예약 알람

출처 :

애플워치8 색상 인기 컬러 그린, 레드, 블루,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실버그래파이트, 골드 티타늄, 스페이스 블랙 티타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