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예매 사이트 추천 l 인터파크 네이버영화 CGV(씨지비) 영화예매 예스24 롯데시네마

by 부동산정보센터 2022. 6. 22.
반응형

영화 예매 사이트 추천 인터파크 네이버영화 CGV(씨지비) 영화예매 롯데시네마 예스24 등에서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거리두기 기준도 완화되면서 영화관 규제 또한 풀렸는데요, 요즘 볼만한 영화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범죄도시2 라던가 말이죠. 오늘은 영화 예매 사이트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모바일도 있으니 잘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추천

영화는 역시 극장에서 보는게 제 맛이죠. 큰 스크린에 빵빵한 사운드까지 들으면 그곳이 바로 영화 속 그 현장입니다.

그런데 영화를 막상 보려고 영화관부터 가면 마음에 들지않는 자리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미 다들 예매를 하고 왔기 때문입니다.

영화 예매 사이트 가장 간편한 곳은 어디일까요? 지역마다 다르시겠지만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방법 찾으시길 바랍니다.

우선 영화 예매사이트는 인터넷 사이트 위주인 인터파크, 네이버 영화 등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예스 24는 영화 예매서비스를 중단한다고 하는데 이유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 영화사에서 직접 예매를 하는 CGV, 롯데시네마 등이 있죠. 각 이름에 걸려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이용방법 인터파크

이용 사이트만 들어가면 잘 모르겠고 헤메게 되죠. 이럴때 가이드를 따라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터파크 입니다. 가장 어려운 방법이지만 할인을 하려면 꽤나 큰 할인율을 자랑하기도 하지요.

집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인터파크는 사이트를 접속하신 뒤 인터파크 회원으로 가입 후 사용 가능합니다. 아직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 을 진행해주세요.

인터파크 예매권이 있으시다면 일련번호를 확인해주시고, 없다면 구매를 해주세요. 일련번호는 인터파크 영화예매권을 구입한 구매처에서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회원님에게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서비스로 영화예매권 번호를 전달해드립니다.

로그인 후 [예매권 > 예매권 등록/조회 후 금액확인 하신 뒤 >예매권으로 예매]를 누르시면 원하는 날짜와 영화를 골라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영화 예매 사이트 추천 l 인터파크 네이버영화 CGV(씨지비) 영화예매 롯데시네마 예스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