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고객센터, PC, 모바일, 영업점 방문) 재발급 방법 연결

by 부동산정보센터 2023. 5. 13.
반응형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고객센터 연결, PC, 모바일, 영업점 방문)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는 가끔 본인의 지갑을 벗어나기도 합니다. 어딘가에 스르륵 흘려두기도 합니다. 또는 나쁜 손길에 의해 카드 뿐만 아니라 지갑 전체가 사라지는 일도 발생하기도 하고, 집에 뒀는데 어디에 있는지 몰라 허둥대기도 합니다. 이럴 땐 우선 뭐가 우선이라 할 것 없이 분실신고부터 해야 합니다. 좀 찾아보면 튀어나올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를 대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신고부터 해둔 후에 카드가 다행히 찾아지면, 분실신고 해지를 하면 되니 번거롭다 생각 말고 꼭 분실신고를 해야 하겠습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롯데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해제 방법 4가지

✔ 롯데카드 해지 방법 4가지(고객센터 연결, PC, 모바일, 영업점 방문)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 | 재발급 방법(+체크카드 포함)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 고객센터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로 분실신고, 재발급 및 신고 해제를 하는 방법은 디지털 ARS,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의 3가지가 있습니다.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9955 와 1599-9955 로 둘 중 어떤 번호로 전화를 하여도 똑같은 단축번호를 통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디지털ARS>

  1.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1588-9955 또는 1599-9955로 전화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전화 필수)
  2. [1]디지털 ARS를 누르면 눈으로 보는 화면이 뜹니다.(눈으로 보는 ARS 진행을 위해 주소 링크가 담긴 ‘디지털ARS 연결 URL’ 문자메시지가 오면, 전화를 끊지않은 상태에서 URL링크를 눌러서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우리카드 문자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차단을 해제한 이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3. 분실신고ㆍ재발급 : MY 메뉴를 누른 후 ‘분실신고/재발급’ 을 눌러 분실신고와 함께 재발급을 진행합니다. → 등록된 주소지로 카드가 재발급 됩니다.

<누르는 ARS>

  1.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1588-9955 또는 1599-9955로 전화를 합니다.
  2. 분실신고: [8]분실문의ㆍ보이스피싱신고 해외거래정지 → [1] 개인카드 분실신고(기업카드 분실신고는 [2])
  3. 재발급 : [1] 개인 → [8]카드재발급, 비밀번호 변경 → [1] 카드 재발급
  4. 분실해제 : [8]분실문의ㆍ보이스피싱 → [3] 분실해제 또는 분실신고 확인 을 눌러 진행합니다.

<말로 하는 ARS>

  1.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1588-9955 또는 1599-9955로 전화를 합니다.
  2. 분실신고: “카드 분실” 이라고 말하면 AI상담사가 진행합니다. (“상담원”을 말한 후 상담원 안내에 따라도 됩니다.)
  3. 재발급 : “카드 재발급” 이라고 말하면 AI상담사가 진행합니다. (“상담원”을 말한 후 상담원 안내에 따라도 됩니다.)
  4. 분실해제 : “카드 분실 해제” 라고 말하면 AI상담사가 진행합니다. (“상담원”을 말한 후 상담원 안내에 따라도 됩니다.)

👇 우리카드 ARS 분실신고 재발급 해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가장 낮은 곳 BEST 7 :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가장 낮은 곳 BEST 7 :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관련 정보 더보기 ✔ ✔ ✔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가장 낮은 곳 BEST 7 :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우리은행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토스뱅크 👇개인 사업자 대출 베스트 8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 … Read more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 PC

 

PC를 통해 우리카드의 분실신고와 재발급, 분실신고 해제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2. 분실신고 : 첫페이지 오른쪽 하단 메뉴 중에서 ‘카드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 My 메뉴 →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분실신고/해제 → 분실신고 를 진행합니다.
  3. 재발급 : (분실 신고를 완료한 후) 첫페이지 오른쪽 하단 메뉴 중에서 ‘카드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 My 메뉴 →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재발급 을 진행합니다.
  4. 분실해제 : 첫페이지 오른쪽 하단 메뉴 중에서 ‘카드 분실신고’를 클릭합니다 → My 메뉴 → 내 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해지 → 분실신고/해제 → 해제 를 진행합니다.

👇 우리카드 PC 분실신고 재발급 해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 모바일 및 영업점 방문

 

우리카드 모바일앱 ‘우리WON카드’ 및 영업점 직접 방문을 통한 분실신고, 재발급, 해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모바일앱 ‘우리WON카드’>

  1. 우리카드 모바일앱 ‘우리WON카드’를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분실신고 : 오른쪽 상단의 ‘三(전체)’를 선택한 후, 나타나는 MY메뉴의 하위 메뉴 중에서 ‘분실신고/재발급’ → 분실신고/해제 메뉴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조금더 찾아본다든가 하는 뜻으로 카드 사용을 일시정지하고 싶으면 ‘일시정지/해제 를 선택합니다.)
  3. 재발급 : (분실 신고를 완료한 후) 오른쪽 상단의 ‘三(전체)’를 선택한 후, 나타나는 MY메뉴의 하위 메뉴 중에서 ‘분실신고/재발급’ → ‘재발급’을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4. 분실해제 : 오른쪽 상단의 ‘三(전체)’를 선택한 후, 나타나는 MY메뉴의 하위 메뉴 중에서 ‘분실신고/재발급’ → 분실신고/해제 메뉴를 선택하여 ‘해제’를 진행합니다.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1.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합니다.
  2. 분실신고 : 본인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고 카드업무 전용 고객센터 창구로 가서 분실신고를 접수합니다.
  3. 재발급 : 분실신고 접수가 완료되면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여 진행합니다.
  4. 분실신고 해제 : 분실신고 했던 카드와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카드업무 전용 고객센터 창구로 가서 분실신고 해제를 진행합니다.

👇 우리WON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해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Q1. 우리카드 분실신고 할 수 있는 곳은?

A1.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ARS,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앱 ‘’, 그리고 우리은행 영업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2. 우리카드 누르는 ARS로 분실신고할 때 단축번호는?

A2. 1588-9955 또는 1599-9955 전화 → 8 → 1 → 2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Q3. 우리카드 영업소를 직접 방문해서 분실신고 해제를 하려면 준비물은?

A3. 본인 신분증과 분실신고했던 카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출처 :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4가지(고객센터 연결, PC, 모바일, 영업점 방문) 재발급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