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by 부동산정보센터 2023. 5. 27.
반응형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는 보험 가입, 변경, 해지,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사고접수 및 실비청구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콜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0100입니다.

1588-0100로 전화하시면 자동차보험, 질병/상해/화재보험, 대출, 증명서발급 등 보험 관련해서 다양한 업무를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라는 점 참고하세요. 단, 사고 접수와 보험금 청구는 24시간 가능합니다.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콜센터: 1566-7711 
  •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1544-0100 
  • 담보/신용대출: 1661-2200 
  • 보험금청구: 1566-1040 
  • 방카슈랑스: 1688-0100 
  • 환경책임보험콜센터: 1670-5420 
  • TM전용상품(장기): 1566-0100 
  • TM전용상품(자동차): 1566-0000 
  • 인터넷전용상품: 1600-0100 
  • 청각장애인 문자전용서비스(긴급출동, 사고접수만 가능): 010-9460-1234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이용요금

  • 일반 전화의 경우 시내, 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070 인터넷전화나 휴대전화는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DB손해보험 인터넷(모바일) 고객센터

D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전화하기 번거롭거나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하시면 보험 계약 조회,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고객 정보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상담이나 카카오톡 채팅 상담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는 보험 가입, 변경, 해지, 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화,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사고접수 및 실비청구 방법 등에 … Read more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의 대표 1588-0100로 전화하시면 음성 ARS나 보이는 ARS를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상담원과 직접 연결되고 싶으시다면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D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전화하셨을 때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 ARS 안내에 따라서 자신의 상담 목적에 맞는 번호를 누르세요. 예를 들어 자동차고장 긴급출동을 원하시면 1번, 자동차 사고접수를 원하시면 2번을 누르세요. 
  • 상담원과 연결되기 전에 본인 인증을 해야 할 수 있어요. 이 경우에는 주민등록번호나 계약번호를 입력하거나 음성 인식을 통해 본인임을 증명하세요. 
  • 상담원과 연결되면 자신의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친절하게 말씀하세요. 상담원은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답변해드릴 거예요.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콜센터)의 음성 ARS와 보이는 ARS 서비스의 상담원연결 내선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성 ARS(평일 주간 월 ~ 금요일 09시 ~ 18시)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 1번 사고접수 
  • 2번 증명서발급 
  • 3번 보상담당자안내 
  • 0번 상담사연결 

3번 새로운 보험가입

  • 1번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및 UBI 특약문의 
  • 2번 운전자/질병/상해보험 가입상담 
  • 0번 상담사연결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 1번 백내장 수술 관련 문의 
  • 2번 보험금 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및 청구방법 문자 안내 
  • 3번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 발급 
  • 4번 보상 담당자 안내 
  • 5번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 안내 
  • 6번 모바일을 통한 보험금 청구 셀프 접수 
  • 0번 상담사연결 

5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 1번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 안내 
  • 2번 해지 및 만기, 청약철회 
  • 3번 보험료 납입 및 자동이체 계좌 셀프 변경 
  • 4번 주소 등 개인정보 셀프 변경 
  • 5번 담보 및 보험료 등 계약사항 변경 
  • 6번 4세대 실손전환상품 가입 안내 
  • 0번 상담사연결 

6번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 1번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 안내 
  • 2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변경 
  • 3번 해지서류 및 접수방법 문자 안내 
  • 4번 주행거리 특약 가입 및 만기정산 
  • 5번 주소 등 개인정보 셀프 변경 
  • 0번 상담사연결 

7번 대출 

  • 1번 ARS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신청 
  • 2번 ARS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상환 
  • 3번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 4번 보험계약대출 내역 문자 안내 
  • 5번 신용대출 신청 및 상환 
  • 6번 담보대출 신청 및 상환 
  • 0번 상담사연결 

8번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 1번 보험증권발급 
  • 2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 3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 발급 
  • 4번 자동차 사고접수 관련 증명서 발급 
  • 5번 서비스센터 및 지점 위치 안내 
  • 6번 고객불편사항 및 홈페이지, 앱 장애접수 
  • 0번 기타 증명서 발급 

0번 상담사 연결 

  • 1번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계약상담 
  • 2번 자동차보험 계약상담 
  • 3번 자동차 사고접수 및 사고상담 
  • 4번 질병, 상해, 화재보험 사고상담 
  • 5번 주소 등 개인정보 셀프 변경 
  • 6번 전화이용요금안내 

음성 ARS(월 ~ 금요일 18시 ~ 22시, 토요일 09시 ~ 22시)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 사고, 화재사고 접수

  • 1번 사고접수 
  • 2번 증명서발급 
  • 3번 보상담당자안내 

3번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1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 2번 질병/상해/운전자보험 가입상담  

4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 발급 자동화 서비스

  • 1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 2번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 안내 
  • 3번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계좌 셀프 변경 
  • 4번 주소 등 개인정보 셀프 변경 
  • 5번 보험증권발급 
  • 6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 7번 자동차 사고접수 관련 증명서 발급 

5번 대출

  • 1번 ARS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신청 
  • 2번 보험계약대출 내역 문자 안내 

6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 1번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 안내 
  • 2번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발급 
  • 3번 보험금 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문자 안내 
  • 4번 보험금 청구 방법 문자 안내 
  • 5번 보상담당자 안내 

음성 ARS(월 ~ 토요일 22시 ~ 다음날 09시, 공휴일 24시간)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 사고, 화재사고 접수

  • 1번 사고접수 
  • 2번 증명서발급 
  • 3번 보상담당자안내 

3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 발급 자동화 서비스

  • 1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 2번 보험계약 주요 내용 문자 안내 
  • 3번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계좌 셀프 변경 
  • 4번 주소 등 개인정보 셀프 변경 
  • 5번 보험증권발급 
  • 6번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 7번 자동차 사고접수 관련 증명서 발급 

4번 대출

  • 1번 ARS를 통한 보험계약대출 신청 
  • 2번 보험계약대출 내역 문자 안내 

5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 1번 보험금 청구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 안내 
  • 2번 보험금 청구서 서식 팩스발급 
  • 3번 보험금 청구를 위한 구비서류 문자 안내 
  • 4번 보험금 청구 방법 문자 안내 
  • 5번 보상담당자 안내 

모바일앱 서비스

모바일앱 서비스는 DB손해보험 모바일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계약변경, 대출신청 및 상환, 보험금청구 등 창구 방문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DB손해보험 모바일앱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모바일로 복사 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서비스

보이는 ARS서비스는 음성과 함께 화면을 보면서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음성 ARS 안내와 함께 메뉴나 안내 내용을 스마트폰 화면으로 보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고객상담센터 1588-0100, 장기사고접수상담센터 1566-1040, 대출상담센터 1544-0100 전화 연결 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RS와 동일하게 모든 단계를 웹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이는 ARS 서비스 이용 중 모바일로 연계되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계 후 통화는 종료됩니다.) 
  •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기종 모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은 DB손해보험 앱을 반드시 설치해주세요.) 

챗봇상담서비스 

챗봇(Chatbot) 상담서비스란 보험관련 상담, 본인인증을 통한 개인화서비스(계약조회, 보상내역조회, 보험료납입 등), 카카오톡 연계 긴급출동 접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AI 자동응답 서비스 입니다.

👇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출처 :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자동차보험 콜센터 상담원연결 내선번호 | 사고접수 실비청구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