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 온에어 편성표 KBS2 드라마 예능 케이비에스 티비 무료보는 방법 링크 홈페이지 | 시청방법 3가지 재방송 다시보기

by 부동산정보센터 2022. 6. 22.
반응형

KBS 온에어 편성표 KBS2 드라마 예능 케이비에스 티비 무료보는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 편성시간을 일일히 기억하기에는 기억해야 할 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내가 보고싶은 프로그램이 어떤 시간에 방영되는지 KBS 온에어 편성표 를 통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KBS 온에어 및 편성표

공영방송인 KBS는 무료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쁜 시간에 놓쳐버린 여러분의 애청방송을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방법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KBS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바로 KBS온에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검색엔진에 KBS 온에어를 검색하면 편성표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편성표에서 날짜별로 편성표를 확인하여 시간별로 재방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 아래 KBS 온에어 및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셨으면 이제 TV를 시청하시는 일만 남았습니다. KBS 온에어를 검색하시면 LIVE 라는 글씨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원하는 방송이 뜨지않을 때도 분명히 있죠. 그럴 때는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다시보기 방법을 이용하여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다시보고싶은 방송이 있다면?

 

출처 :

KBS 온에어 편성표 KBS2 드라마 예능 케이비에스 티비 무료보는 방법 링크 홈페이지 | 시청방법 3가지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