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재방송 전미도 신현빈 몇부작 수육 7회 11월 13일 밀키트 주문 하는곳

by 부동산정보센터 2021. 12. 18.
반응형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재방송 전미도 신현빈 몇부작 수육 7회 11월 13일 밀키트 주문 하는곳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많은 분들에게 적지않은 위로가 되고 있는데요.

자칫 식상할 수 있는 삼시 세끼 시리즈에 슬의 99즈가 합류하면서 색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역시 이번에도 촬영지는 강원도 정선의 어느 작은 마을인데요. 빨간 지붕의 구조가 오밀조밀한 한옥과 산으로 둘러싸인 풍광이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위로해주네요.

슬기로운 산촌생활 재방송

슬기로운 산촌생활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만약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토요일 오후 5시 40분 재방송을 시청하시거나 티빙 사이트에서 다시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https://bit.ly/3oyCwmX

슬기로운 산촌생활 전미도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슬의와 마찬가지로 전미도 배우가 중심을 잡아주네요.

아쉽게도 새로 촬영하는 드라마 때문에 매회 출연하지는 못하고 있지만 슬의에서 음치 역할 때문에 들려주지 못했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전미도 배우의 소속사는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이며, 출신학교는 명지전문대학 입니다. 데뷔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했습니다.

뮤지컬 《사춘기》, 연극 《신의 아그네스》 등을 통해 실력 있는 신인 배우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연극 《신의 아그네스》(2008)로는 데뷔 후 처음으로 대한민국 연극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첫 대극장 뮤지컬 《영웅》(2009)에서 안중근을 짝사랑하는 중국인 소녀 ‘링링’ 역할을 맡아 크게 이름을 알렸고, 2012년 뮤지컬 《닥터 지바고》로 첫 대극장 주인공 역할을 맡았습니다.

대극장 여주인공 계열에 오른 이후에는 대극장, 소극장 공연에 다양한 작품과 역할로 참여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뮤지컬뿐만 아니라 연극 《갈매기》, 《벛꽃동산》, 《14인의 체홉》, 《메피스토》, 《흑흑흑 희희희》 등에 오르며 꾸준히 연극에도 참여하였습니다.

특히 《메피스토》에서 그동안 해왔던 캐릭터와는 확연히 다른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연기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었죠.

배우들 중 ‘유일하게’ 연극과 뮤지컬, 두 장르 모두에서 ‘관객이 뽑은 올해의 배우’로 선정될만큼 두 분야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믿고 보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전미도 배우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3oyCwmX

슬기로운 산촌생활 신현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현빈 배우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재원입니다. 그녀는 디자인 일을 했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때부터 미술을 배웠다고 합니다.

고교시절에 연극 동아리에 들어가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지만, 그저 꿈이라고만 생각하고 결국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이론과에 진학하게 됩니다.

대학교에서 주변 동기 및 선배들과 달리 미술에 재능과 흥미가 없다고 생각하여 대학 졸업 후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죠.

데뷔는 영화 《방가? 방가!》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하여 베트남 과부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 베트남 여자를 데리고 왔다고 착각할 정도. ‘방가? 방가!’에서의 열연으로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아래에서 신현빈 배우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몇부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아쉬운 분들은 슬기로운 산촌생활이 언제 끝날지 조마조마 하실텐데요. 따로 공식 발표는 없었습니다. 아마 편집을 하면서 몇부가 될 지 정해질 것 같습니다. 기사에 의하면 열흘 정도 촬영을 했다고 하니 촬영일 기준으로 계산하면 8~10부가 될 듯 합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 수육 밀키트 주문하는 곳

신현빈이 게스트로 오면서 돼지고기 삼겹살을 사옵니다. 당연히 나PD에게 압수 당했지만 일해서 갚기로 하고 정경호가 수육을 삶았죠.

5명이 먹기엔 아쉬운 양이었지만 원래 아쉬운 듯 먹어야 더 맛있는 건 국룰! 슬기로운 산촌생활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비빔국수와 수육 세트를 드시고 싶었을텐데요, 손쉽게 밀키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camp-gazua.com/%ec%8a%ac%ea%b8%b0%eb%a1%9c%ec%9a%b4-%ec%82%b0%ec%b4%8c%ec%83%9d%ed%99%9c-%ec%b4%ac%ec%98%81%ec%a7%80/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재방송 전미도 신현빈 몇부작 수육 7회 11월 13일 밀키트 주문 하는곳

슬기로운 산촌생활 촬영지 재방송 전미도 신현빈 몇부작 수육 7회 11월 13일 밀키트 주문 하는곳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의 종영을 아쉬

www.camp-gazu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