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정보

일본 무알콜맥주 추천 인기 순위 10선

by 부동산정보센터 2021. 5. 27.
반응형

일본 무알콜 맥주 추천 베스트 10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맥주 시장에서 무알코올 맥주 판매량이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짝퉁 맥주로 취급받던 무알콜 맥주가 언젠가부터 쿠팡 등 온라인마켓에서는 일시 품절 현상이 나타나는 등 맥주의 도수보다 맛과 분위기를 원하는 젊은 2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임신 수유중인 여성이나 혹은 운전을 해야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뿐 만아니라 최근에는 알코올 도수만 0도가 아니라 당분 제로 등 건강을 의식한 제품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기가 오르고 있는 무알콜맥주 중에서 일본에서 히트치고 있는 무알콜맥주 10가지 상품을 비교해 보고 추천 무알콜 맥주를 알아보겠습니다.

 

무알콜맥주 전체 10제품 추천 인기 랭킹

산토리 올 프리 향기 화려 해지는 홉 무알콜 맥주

 화려하고 신선한 향기를 즐길 무알콜 맥주 맛 음료입니다.

올프리의 기간 한정제품으로 출시되어서 현재는 모든 판매점에서 품절입니다.

올 프리의 기간 한정 품 인 ‘올 프리 향기 화려 해지는 홉’이 무알콜 맥주 중 1 위를 얻었습니다!

 

산토리 올 프리 라임 샷 무알콜 맥주

맥주 느낌도 강하고 라임 음료로의 완성도도 느껴집니다. 맛도 향기도 라임 느낌이 강하고, 맥주 같은 맛도 강하게 느껴집니다. 코로나 맥주에 라임을 넣었을 때의 맛과 매우 비슷해서 코로나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나머지 제품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naver-me.com/non-alcoholic-beer/

 

무알콜맥주 추천, 일본 무알콜맥주 인기 순위 10선 - 금융소비자뉴스

무알콜맥주 인기상품을 정리해봤습니다. 산토리무알콜맥주, 아사히 무알콜맥주, 기린무알콜맥주, 삿포르 무알콜맥주 등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무알콜맥주 10개롤 소개해 드립니다. 조금더 색

naver-me.com

 

반응형

댓글